본문 바로가기
삼남매 육아일기/국내 여행

[키즈정보] '슈슈봉봉' 청라 새로생긴 청라 키즈 카페

by snapshot 2016. 12. 21.

S N A P   S H O T 



 

청라에 '슈슈봉봉' 이라는 새로생긴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깔끔하고 아늑했어요. 

일단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적당한 크기였으며 1~6세 정도 아이들이 놀기 좋아 보였어요. 

특히 1~2세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아 보였어요. 

아 블럭놀이도 있었는데..그건 사진으로 못찍었네요.

블럭도 여러종류가 있었는데..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요리사 복장도 있어서 요리사가 될 수도 있고...캠핑존도 있어서 캠핑하는 놀이도 할 수 있고...

자동차들이 모여 있는 곳이 있어서 자동차를 가지고 놀 수도 있고...

적당히 세션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그리고 테이블도 보면 깔끔해서 부모님들도 편히 쉴 수 있을 것 같고...아르바이트 하는 분들도 많아서 위험하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제가 제일 마음에 드는건 저는 카메라로 아이들 노는 모습을 많이 찍어주는데..

이곳은 인테리어를 보면 알겠지만...

사진이 참 잘나오는 키즈카페 같았어요. 

조명도 적당히 은은하고 배경도 파스텔 돈이라서..

어떻게 찍어도 아이들 사진이 잘 나올 것 같네요. 

가격도 어른 2000원 아이들 8000원 유아가..얼마였더라..조금 더 저렴했는데..

2시간 기준입니다. 

청라 '슈슈봉봉' 괜찮에요. 추천 드려요~^^;





"인천 서구 경서동 950-19 W빌딩 6층 '슈슈봉봉'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