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남매 육아일기/맛집 리뷰

[가평 맛집 "옛골"] 가평에서 아이들과 먹기 좋은 한정식 음식점 "옛골"

by snapshot 2020. 4. 27.

아이들과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에 갔었다.

그리고 저녁이 다 되어서 저녁을 먹기 위해서 이곳저곳을 찾아봤지만.. 가평과, 청평, 그리고 춘천 근처라서 그런지 모두 다 닭갈비만 팔았다.

아이들과 춘천 닭갈비를 먹기에는 아직 어린 나이기 때문에..우리는 다른 음식점을 찾아봤다. 

그러다가 찾은 곳은 한정식을 파는 "옛골" 이었다. 

일단 넓은 주차장을 갖고 있고 옛골 뿐만 아니라 다른 닭갈비 음식점도 같이 있었기에.. 우리는 이곳을 들어가기로 했다.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60 1층 (우)12448지번상면 행현리 949-5

 

  • 매일 09:00 ~ 21:00

 

 

여기가 옛골 정문!!

토속음식점이라고 되어있다. 인테리어 정말 좋네..

 

 

 

주차장이 엄청 넓다!! 너무 마음에 들었다. 

 

 

 

문을 중심으로 오른쪽은 좌식으로 넓게 되어 있다. 

 

 

 

여기는 입식으로 되어있고 물론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 한다. 

여기도 자리가 넓게 넓게 되어 있다. 

 

 

이렇게 사방이 넓은 창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시원시원하고 풍경도 분위기가 참 좋았다. 밖에는 벚꽃이!!!

 

 

우리는 아이 셋, 어른 둘이었다.

옛골 정식 - 18000원

4개를 시키려고 했으나... 아주머니가 3개만 시켜도 된다고 양이 많다고 하여서 3개만 시켰다.

이게 3인분이다!!

(청국장, 보쌈, 곤드레밥, 잣 모두부, 모둠쌈, 메밀전, 굴비, 찬 7가지) 이런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다. 청국장은 뒤에 있다.!!

 

 

 

반찬이 엄청 푸짐하다!!

아이들은 굴비와 나물 그리고 잡채, 전, 보쌈.. 부족함 없이 먹일 수 있었다.

그리고 청국장이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다.!!

 

 

저는 면을 좋아해서 막국수를 먹었다!!

짱 맛!

 

 

 

이 곳은 옛골 정식만 파는 게 아니라.. 다른 메뉴도 이렇게 되어있다.

잣두부가 유명한가 보다.. 잣.. 두부.. 잣..

 

 

 

 

가평에 놀러 와서 즉흥적으로 들른 한정식 집 "옛골"이었지만..

뭔가 숨은 맛집을 찾은 거 같고 좋았다.

이 부근은 한정식 아니면 숯불 닭갈비뿐이라.. 다음에는 닭갈비도 한 번 먹어보고 싶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메뉴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옛골"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