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남매 육아일기/맛집 리뷰

[맛집 리뷰] 강화도 맛집 "얼큰 해물 짬뽕", "해물 짬뽕 전문"

by snapshot 2014. 3. 24.

이번에 소개할 곳은 강화도의 유명한 맛집인 "얼큰 해물 짬뽕" 집 입니다.


말 그대로 맛집 이름이 "얼큰 해물 짬뽕"으로 짬뽕이 아주 유명한 집입니다.


다른 블로그에는 주소가 제대로 나오지 않은 관계로 일단 주소를 쓰겠습니다.




주소 : 인천 강화군 내가면 외포리 83-5

,

위치 :외포리 선착장 800m 전



전화번호 : 932-2236


참고로!! 네비는 "해물 짬뽕 전문" 으로 나


옵니다.!!



여기를 소개하는 이유는 장모님, 장인어른이 강화도에서 일을 하시는데 현지에서도 굉장히 유명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가끔 강화도가면 장모님이 여기저기 추천을 해주시고 데리고 가주시는데..그중에 한곳이 이곳입니다.

특히 짬뽕은 아주 맵지도 않고 시원하며 여러 해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서 배채우기 딱이네요..ㅎㅎ

짜장면도 느끼하지 않고 탕수육은 달달하면서 맛있었습니다.

머 맛은 당연히 있겠죠.

머 일단 강화도까지 와서 집앞에 수두룩하게 있는 중국집을 왜 가냐고 하실텐데..

저 또한 그 생각을 했을니깐요..

근데 역시 해물은 바닷가 근처에서 먹어야 한다고 하더니..오징어, 게, 홍합 등이 아주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네요.
너무 외지여서 장사가 잘 되나 싶었는데..점심떄는 줄을 서서 먹는 곳이라네요..저는 3시 정도에가서 그 줄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네비가 하도 못찾아서 일단 명함 부터 올리겠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세트 메뉴 17000원 짜리 입니다.

짜장, 짬뽕, 탕수육 으로 2인이 먹기에는 아주 충분 했습니다.




해삼물이 창 풍부하죠??ㅎㅎ 정말 배불렀습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고기도 많고 맛있었어요~



탕수육도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짬뽕 한 그릇에 저렇게 많은 홍합이 있었어요~


여느 중국집이랑 비슷하죠??



간판 잘 기억하세요..너무 외지여서..길가다 못보면 휙 지나칩니다.~






주소 : 인천 강화군 내가면 외포리 83-5

,

위치 :외포리 선착장 800m 전



전화번호 : 932-2236


참고로!! 네비는 "해물 짬뽕 전문" 으로 나


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