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 사이트]깔끔한 다시 태어난 티스토리(Tistory)!!!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 오다!!

by snapshot 2011. 10. 26.
깔끔한 디자인의 티스토리!


이전 모습을 완전히 버리고 새롭게 변신한 티스토리 모습입니다~
사실 전에는 메뉴가 위에 있고 조금 직관적이지 못한 면이 조금 있었어요..처음 블로그 하는 저로써는 적응 되는데 한참 걸렸네요..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디자인된 티스토리는 매우 직관적으로 변한 것 같습니다.
단지 몇분만 사용 했는데도 메뉴를 한눈에 다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리저리 헤매는 것을 덜 할 수 있네요~ 
이전에는 티스토리는 어렵지만 적응되면 쉽다는 말을 했었는데..
이제는 쉬운 인터페이스로 바뀌게 되어 처음 시작하는 사람에게 주저없이 추천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설정 - > 네트워크 - > 내 링크  에서 확인 할 수 있네요~
또한 티스토리 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점이 링크, 즉 친구 추가랑 친구 현황이 제대로된 기능을 하지 못했다는 점인데요~
이제 바뀐 블로그 설정에서는 서로 링크한 싸이트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더욱더 블로그에 소셜 기능까지 더해졌다고 보이네요...이건 정말 제가 다른 블로그를 돌아 다니면서 꼭 필요 했던 부분
더욱더 블로그가 재미있어 질 것 입니다. 
 

어떻게 보면 작은 변화지만 디자인을 한번에 바꾼다는건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디자인은 바꼈지만 더욱 편하고 직관적으로 바뀐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들며 더욱더 발전하는 티스토리를 기대해도 되겠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티스토리의 새로 추가된 기능을 보구 싶으시다면 클릭~~~ 
http://notice.tistory.com/1694

댓글